오늘의 식단과운동입니다~
66사이즈가즈아
오늘은 식단이 일반식이었어요~ 오늘 일이있어서 아침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저녁을 샐러드로 못먹겄더라고요ㅠ그냥 아이 떡국 해주면서 저도 좀 먹었어요~ 마일리사이러스 홈트했구요. 낼은 유산소좀 하러가려구요~ 수영장을 가야 제대로 하는듯요ㅎㅎ다들 홧팅하세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두곰시키맘 네~~ 외식이 관건이에요ㅠ 화이팅이요~~!^^
^^ 그래도 칼로리는 높지 않아 좋은것 같아요. 화이팅해요 ^^
반짝반짝작은별2 네 감사합니다^^
반짝반짝작은별2 그니까요ㅠ 평소같으면 스낵랩따위 쳐다도안보는데 오늘은 저게 딱 눈에 띄더라구요~~!!^^별님도 화이팅하세요~~!!^^
맥도날드 스낵랩에서 의지가 느껴져요 !!
3월 28일 일기.
20170328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두곰시키맘 네~~ 외식이 관건이에요ㅠ 화이팅이요~~!^^
^^ 그래도 칼로리는 높지 않아 좋은것 같아요. 화이팅해요 ^^
반짝반짝작은별2 네 감사합니다^^
반짝반짝작은별2 그니까요ㅠ 평소같으면 스낵랩따위 쳐다도안보는데 오늘은 저게 딱 눈에 띄더라구요~~!!^^별님도 화이팅하세요~~!!^^
맥도날드 스낵랩에서 의지가 느껴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