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김쥬디
+ 아몬드와 두유, 두부김치 남은거 조금 더 먹었지요^^미역국수 생각보다 좋네요. 아무 맛도 안나는데 곤약보다 조금 딱딱한 식감이예요. 일단 포만감은 좋은데 얼마나 오래갈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비빔장 없이는 맹맹해서 못먹을거 같고... 비리지 않아서 추천합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김쥬디 감사합니다~
꿈틀언니 넵 저는 매콤짜장도 시켰어요. 아마 양념 종류는 더 있던걸로 기억해요
양념장은 비빔장 말고 다른것도 있나요?
젤리슈 넵 늘 먹긴 좀 그렇지만 기분은 좋네요 ㅎㅎ
°° 생각보다 맛있어여^^
색 이쁘네요 ㅋ 그래도 먹으면서 살 안 찌는 음식 먹어서 기분 좋겠어요 ㅎ
3.10
3월 9일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쥬디 감사합니다~
꿈틀언니 넵 저는 매콤짜장도 시켰어요. 아마 양념 종류는 더 있던걸로 기억해요
양념장은 비빔장 말고 다른것도 있나요?
젤리슈 넵 늘 먹긴 좀 그렇지만 기분은 좋네요 ㅎㅎ
°° 생각보다 맛있어여^^
색 이쁘네요 ㅋ 그래도 먹으면서 살 안 찌는 음식 먹어서 기분 좋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