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할꺼야!__170305 점심🐖
사랑옵은양이
식전 사과 1/6점심 12시 35분 ~ 1시 4분포만감 6
현미밥, 슬라이스 치즈 1장, 토마토카레💘 2/3 (카레가루 1T, 수제 토마토소스 1인분, 새송이버섯, 당근, 애호박, 양파, 고구마, 닭가슴살 약 40g, 코코넛오일 1t )+스파이스가루 솔솔1인분이라고만들었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조금 덜게됬네요 근데 너무너무 맛있어여😍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짱구얌얌얌 요리의완성은 치즈😍
치즈ㅜㅠ
빼자썬 사실 어떤요리든 치즈한장이면 맛이 화아아ㅏ악 살아나요ㅋㅋㅋ
보기에도넘 맛나보여요
엄마배고팡 핳하ㅏ 아녜요🙈 채소썰고 토마토소스하고 카레가루넣고 계속 끓이기만한거라서 채소써는게 조금 귀찮을뿐 요리하기는 쉬워요!!
요리 되게잘하신당
GM다이어트 4일차 점심
점심💖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짱구얌얌얌 요리의완성은 치즈😍
치즈ㅜㅠ
빼자썬 사실 어떤요리든 치즈한장이면 맛이 화아아ㅏ악 살아나요ㅋㅋㅋ
보기에도넘 맛나보여요
엄마배고팡 핳하ㅏ 아녜요🙈 채소썰고 토마토소스하고 카레가루넣고 계속 끓이기만한거라서 채소써는게 조금 귀찮을뿐 요리하기는 쉬워요!!
요리 되게잘하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