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팥빵이 좋네요 ㅎㅎ
괜찮긴 한데 팥빵이 엄청 맛있었어서 그런지 다른 것들은 좀 살짝 부족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요. 호박이 분명 뭉텅으로 들어있는데 호박 맛은 잘 안 느껴진달까. 그래도 어쨌든 여기 빵은 평타 이상!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