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아쉽
이게, 원래 단 걸 안 좋아하는데 아싸리 단 걸 먹을 거면 제대로, 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맛이 좀 애매하달까요. 초코 맛인 것도 아닌 것 같으면서 초코 맛이 아닌 것도 아닌... 나랑 밀당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