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했어요~
키170 몸무게72.6에 시작한지10일정도 됐어요~
1000~1200칼로리정도 먹고 운동1시간~ 2시간정도 하는데 1.6킬로 빠졌네요~
1차목표 62킬로로 건강하게 살빼 볼려구요~
같이 의지하며 힘이 되어 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열심히 같이 성공합시다.
화이팅입니다!!~~ㅎㅎㅎ
반가워요ㅎㅎ같이 열심해해봐요~
72키로면 애교 네요 ㅎㅎ
다여트 성공 해서 올여름에 해운대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