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일기요~@
보리0173
점심저녁을 가공식품으로 때웠네요...낼은 좀 신경써서 먹어보려구요운동은 실내자전거 40분 했어요.애들 재우고 홈트할 예정입니닷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아... 어쩌다 어제만 쬐금 먹은 거에요... 평소엔 잘 먹어요~^^ 암튼 애정어린 조언들 정말 고맙습니다~
단백질고 좀 드셔주셔야 근육도 잘 생기실텐데 ㅠㅠ 저렇게 먹음 천 칼로리도 안되시네요. 대단하세영 👍🏻
우와.. 이렇게 먹으면 배고프겠어요~~ 화이팅입니다 ^^
일기보고 반성중입니다오늘도 2000칼로리 넘게 먹었습니다
양이 너무 적네요 어느정도 먹어야 소모도 한다고 하던데
플랭크하는데.. 딸이 달리래요 ㅠㅠ
다욧 화이팅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어쩌다 어제만 쬐금 먹은 거에요... 평소엔 잘 먹어요~^^ 암튼 애정어린 조언들 정말 고맙습니다~
단백질고 좀 드셔주셔야 근육도 잘 생기실텐데 ㅠㅠ 저렇게 먹음 천 칼로리도 안되시네요. 대단하세영 👍🏻
우와.. 이렇게 먹으면 배고프겠어요~~ 화이팅입니다 ^^
일기보고 반성중입니다
오늘도 2000칼로리 넘게 먹었습니다
양이 너무 적네요 어느정도 먹어야 소모도 한다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