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플랭크가 복근운동에 포함되어있어 플랭크도전은 뺐습니다~ 강하나 하체운동하는데 아주 죽을맛ㅠ 제가 유연성은 1%도 없어서 그냥 런닝 한시간하는게 더 쉬운거 같아요ㅠ
오늘 도전은 모두 클리어했습니다^^
전 씻구 9시 취침해야겠어요~
내일은 출근이라 새벽에 일어나서 실내사이클을 타야할것 같아요...쭉쭉 살이 빠지면 좋겠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녁설겆이 후 이제 꿈나라로~ 잠이 막 몰려와요^^; 저 먼저 잡니당~😅
👏👏👏 수고많았오용~~ ^^
오늘은 식욕 올라오기전에 냉콤 잠자리로~~
낼 부터는 식단 야무지게~~ ^^*
이쁜꿈 꾸세용~~~~ 매일 살 쭉쭉 빠지는 꿈이면 더 좋공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