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저녁
비키니마미
점심👉함박스테이크,돈가스, 베이컨크림스파게티 조금씩
저녁👉코코트리코코넛워터 오리지널맛, 건강한바 블랙카카오 점심은 스방과 외식!!~ 얼마 안먹은것같은데 먹고나니 접시들이 깨끗하네?? .....ㅋㅋㅋㅋ😅😅😅😅스방이 다먹은걸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사람답게살자!! 아마도....?😒;;;; ㅋㅋㅋ
냠냠고냥 ㅎㅎ 덮어~~~!! 알면 다쳐!! ㅋㅋㅋ
과연 서방님께서 다 드신겁니까😆😆
ㅋㅋㅋ 스방 위가 큰걸로 ㅋㅋㅋ 덮어~!언능들 몸 나아랑~~~~~
곱게자란향기 스파게티랑 돈가스는 그냥그래~ㅋ 보통 맛!! ㅋㅋ 비쥬얼만 이쁜겨 ㅋ
다이조부네 나두 밥먹고 들어와서 약먹고 숙면~~ㅎㅎ 난 목보단 코가 더 난리당 ㅠㅠ 목은 아침에 심한데 이놈에코는 계속 막히네..ㅡㅡㅋ 다이 컨디션 빨리좋아져야할끼데...낼 병원가서 큰주사한대 맞고와~^^
비키니마미 ㅋ비쥬얼이내꺼다저거
오늘 맛난거 먹었네 이런 날도 있어야지ㅋㅋ난 영 컨디션 안좋아서 낮잠도 백년만에 잤어. 이눔의 목ㅜㅜ
곱게자란향기 ㅋㅋ 저거 진짜 맛있드라~🖒돌아오시면 함가자고~^^
나저기 스테이크 내스타일
2017.03.01 저녁
저녁😎😎😎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람답게살자!! 아마도....?😒;;;; ㅋㅋㅋ
냠냠고냥 ㅎㅎ 덮어~~~!! 알면 다쳐!! ㅋㅋㅋ
과연 서방님께서 다 드신겁니까😆😆
ㅋㅋㅋ 스방 위가 큰걸로 ㅋㅋㅋ 덮어~!
언능들 몸 나아랑~~~~~
곱게자란향기 스파게티랑 돈가스는 그냥그래~ㅋ 보통 맛!! ㅋㅋ 비쥬얼만 이쁜겨 ㅋ
다이조부네 나두 밥먹고 들어와서 약먹고 숙면~~ㅎㅎ 난 목보단 코가 더 난리당 ㅠㅠ 목은 아침에 심한데 이놈에코는 계속 막히네..ㅡㅡㅋ 다이 컨디션 빨리좋아져야할끼데...낼 병원가서 큰주사한대 맞고와~^^
비키니마미 ㅋ비쥬얼이내꺼다저거
오늘 맛난거 먹었네 이런 날도 있어야지ㅋㅋ
난 영 컨디션 안좋아서 낮잠도 백년만에 잤어. 이눔의 목ㅜㅜ
곱게자란향기 ㅋㅋ 저거 진짜 맛있드라~🖒
돌아오시면 함가자고~^^
나저기 스테이크 내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