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정말 힘드네요ㅜ
다이어트는 운동보다는 정말 식단이 중요한거 같아요ㅜ
아무리운동해도 살은 안빠지고 그냥 건강한 근육돼지가 되는거 같아요..
다이어터분들 모두 식욕을 참읍시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살 안찌는체질~정말 부러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