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브로콜리 즙!
처음 받았을 때 포장박스도 넘 맘에 들고 10포씩 개별포장도 맘에 들었어요~
맛도 괜찮고
가격도 좋고
칼로리도 좋고!
착즙이 아니라 양배추랑 브로콜리를 다 먹는 느낌에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