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입니다
국수를 워낙 좋아하는데 다이어터라 국수 먹지도 못하고.ㅜㅜ 다신샵에서 우연히 보았는데 딱 이거다 싶어서 맛별로 구매했어용. 여기에 동봉된 소스~제입에 진짜 잘 맞고 맛있네요. 톳국수는 두유파스타 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진짜 대박 국수예요. 다이어터분들께 강추 해 드리고 싶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