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점심

일요일에 못한 외식 오늘 했어요.ㅎㅎ식전 미니 우동이 나왔지만 패스. 장어랑 간장 새우는 양보하고 10개 먹었네요. 마지막 두개는 밥 떼어내고 먹었어요.ㅎㅎ아 그리고 채소 샐러드 반접시 정도. 오후되니 조금 찌뿌둥해요~기지개 한번 펴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샤인v 저는 쌈장대신 먹으려니 먹게 되더라구요😆😆😆
사람답게살자!! ㅎㅎ전 안 먹었어요 파스타 먹을땐 피클 안먹니?? 초밥 먹을땐 락교 안먹니?? 소리 듣는다는..ㅋㅋ
락교.. 저도 오늘 10개정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초밥 킬러들 ㅋㅋㅋㅋ
다욧일기 쓰기로 맘 먹은날 저도 마지막 만찬이라고 먹었던게 초밥 ㅋㅋㅋㅋ
하지만 ㅡㅡ 마지막이 아니였던 ㅋㅋㅋ
제가 젤좋아하는 초밥이당..ㅎㅎ
전 쿠우쿠우가면 초밥 40개는 넘게 먹고오는데^^; 먹고싶어용~~ 이번에 성공하면 보상데이로 먹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