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 맛있어요
두유파스타 만들어서 곁들여 먹었는데 완전 맛있어요. 취저예요.바삭하고 고소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고 크림치즈 올려 카나페 해도 맛있을것 같고 요거트와 함께 먹어도 맛있겠어요. 활용도 높고 맛있으니 추가구매하렵니다.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