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이라고 막 먹방중이신거 아니죠??

전 트위스트런 후유증 중이예요 😅
몸살와서 누워잇네요
허벅지 배 허리 운동 되나봐요 허허허

어제코코에서 산 리코타 치즈 통밀시트에 쫙 펴발라샐러드 망고하나올려먹으니 캬~~~ 건강하네요 ㅋㅋㅋㅓ
점심으론 LA갈비 구워먹으려구요~

오늘도 힘내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실내사이클이 지루 해서 안타게 되두라고요.
굴넣은 김치라 군침이 츄르릅😭 먹고싶돠 으앙
돼지꽃냥이 넿ㅎㅎ진짜 나이스 타이밍였어욬ㅋㅋㅋ오전에 운동하고와서 점심 먹방을 펼칠려던거였거든요ㅋㅋㅋ
오오.트위스트런이 마니 신나는군여ㅎㅎ
해본적이 없어서ㅎㅎ
운동 엄청 하시겠는데요~~!!!!!!
나는47kg 오호 ㅋㅋㅋㅋ
제가 나이스 타이밍 이엿군요~~
오전중에 딩굴 거리니 몸살 풀려서
트위스트런 또 올라갓어요 중독 된듯
완잔 신나여~~ 티비보면서 하기 딱이네요 ㅋㅋㅋ
점심 맛나게 드셧으면 커피 한잔 호로록 하시고 운동하기 딱 좋은 날이예요~~
트위스트런 엄청 하셨나봐여ㅎㅎ
언능 나으세요~!!!
ㅋㅋㅋ좀아까 점심 수육에 굴이빠이 넣은 김치랑 밥으로 막 먹방을 펼치려다가 꽃냥이님께 딱 걸려서ㅋㅋㅋㅋㅋ
적당히 먹었어욬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