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미주라는..
오우.. 요놈 진짜 짱이네요!!ㅎㅎㅎ
미주라는 한번 맛보면 계속 먹을 것 같아 안먹고 있었는데.. 어쩌다가 얘를 장바구니에 넣어서 결국 먹게되었네요 ㅋㅋㅋ
엄청 달지않구 구미가 당기는 고소한 맛이여서 또 찾게될 것 같아요~!^^
이러다 미주라 다른 제품들도 다 먹어보게 되는건 아닌지..:;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