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할시간 블랙
벌써 블랙만 3박스째 다 먹어서 방금 호ㅏ이트로 1박스 주문햇어요!!^^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으면 정말 딱이예요~ㅎㅎ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제 스타일이구요,
단백질바인데 거북하지않구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이 애용하구잇어요!ㅎㅎ
할인이벤트 오래오래 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