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절 오늘을 기리며

나라를 위해 몸 바치셨던 언니들에게 한 번 더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가지고 오늘 하루도 헛되이 보내지 않겠다고 맹세하겠습니다!!!@@
지금 이 나라 대한민국에서 살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잊지않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