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뱃지달았어요ㅋ
2리터 물 마시기.
첫번째 실패하고 두번째도 완성은 햇지만.
35일만에 못한거 같은데ㅠ
드뎌 첨으루 뱃지 달았어요~ㅠㅋ
감격이네요.
뱃지가 뭐라고 엄청 감격스러우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