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
안녕하세요 이제 20살인 새내기 입니다 ㅠㅠ 제가 고3때 찐 살들을 뺀다고 다이어트중인데요 현재 158cm 66에서 63까지 일주일안되서 빠졌네요.. 식단으론 하루800kcal섭취하고 운동은 하루에 걷기만 합니다 그런데 근력운동 후에 유산소운동을 해줘야 효과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이제 개강이고 전 학교가 가까워서 걸어가도 될정도입니다 걸어서 40분50분거리입니다 이럴 경우엔 어떻게 해야하는지ㅠㅠ 그리고 제가 뱃살과 하비가 심한데 허벅지와 종아리 뱃살에 도움되는 운동법이나 루트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유산소:학교는 걸어서 왔다갔다
무산소:마일리사이러스 하체, 티파니 허리 등등 재미있는 동영상 집에서 홈트
식단:적어도 1000칼로리, 매끼 단백질 꼭, 물 2리터이상, 식이섬유 챙기기 (변비예방)
학교끝나고 저녁에 하세요 하체운동 유튜브에 검색하면 많이 나와요 그 외 전신근력운동 또 검색하셔서 하심될거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