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식+음주 후 되돌리기위한 식단 3일째

1kg만 더 빼면 다시 돌아갈수잇어요ㅠㅠ! 이틀동안 과식에다가 진짜 음주했더니 2kg나 불었더라구요 안그래도 폭식했는데 술까지 마셔서 그런걸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명랑깨굴 맞아요 저도 이틀 폭식하고그러면 찌더라구요ㅠㅠ 음식몸무게라고 위안삼으면서 항상 다음날부터 3일동안은 식단바짝쪼이고 운동도 배로해요!
도깨니 맞아요ㅠㅠㅠ찌는건 후딱찌는데 항상 되돌아오는건 배로걸리는...ㅜ
저도 주말에 2키로;;
그래서 어제오늘 빡시게 하는중요
주말에 찐건 수요일전에 돌아오긴 하더라구요ㅋ식단은 아침은 깔라만시한잔
점심은 일반식밥반공기 저녁 고구마한개
대신 운동을 한시간을 더 늘렸어요
저도 주말 휴일 연달아 달렸더니 1킬로 쪘네요 빼는데는 1주일걸렸는데~ㅋㅋ
술이랑 안주 좀 먹으면 한끼에 칼로리가 하루치 칼로리랑 똑같드라구요ㅠ
막돼먹은왕뚱 그쵸ㅠㅠ 누구는 술만마셔서 빠졋다든데.. 저는 술보단 진짜 안주위주로 먹었거든요..
술이문제가아니고안주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