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8아침
일생이다이어트
운동전 쉐이크한사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저도 고기 좋아해서 단백질섭취는 따로 안해도 될듯해요ㅋㅋ
굿모닝요 ~~^^
날씬한기분쫌 실은 전 단백질없어도 될것같지만요 ㅋㅋ 맨날 고기라
날씬한기분쫌 쵸코맛세이크라 그냥 내가 숫가루먹는기분이에요^^
아하 ㅋ 괜찮나요? 단백질챙겨먹어야하는데 모가좋은질 모르겠음요
날씬한기분쫌 단백질쉐이크랑 보충제요^^전에 사둔서 요즘 없애고 있어요 운동전에 밥먹으면 가스차서~~
애는 또 몬가요?
민서짱ㅎ ☆불꽃다욧☆ 옙!!!!
활기차게 파이팅!^^
오늘도 활기차게 출발~~!!
아침청소하다가~
아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고기 좋아해서 단백질섭취는 따로 안해도 될듯해요ㅋㅋ
굿모닝요 ~~^^
날씬한기분쫌 실은 전 단백질없어도 될것같지만요 ㅋㅋ 맨날 고기라
날씬한기분쫌 쵸코맛세이크라 그냥 내가 숫가루먹는기분이에요^^
아하 ㅋ 괜찮나요? 단백질챙겨먹어야하는데 모가좋은질 모르겠음요
날씬한기분쫌 단백질쉐이크랑 보충제요^^전에 사둔서 요즘 없애고 있어요 운동전에 밥먹으면 가스차서~~
애는 또 몬가요?
민서짱ㅎ ☆불꽃다욧☆ 옙!!!!
활기차게 파이팅!^^
오늘도 활기차게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