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나 아침에 읽은글에 그러더라 ..다욧식 일반식 구분하지말라고...
어떤것도 많이 먹음 찌고..적게먹음 빠지는거라고 ㅋㅋ
겨울아줌마 역시 굿굿좝👍👍👍
비키니마미 ㅎㅎㅎ 밥은 절반만..반찬은 적당히..먹어요..ㅎ
손님대접은 해야하니까~ㅠ
양만조절해서 먹음 일반식도 괜찮은것같아~^^
냠냠고냥 그쵸? 그쵸? ㅎㅎ
다시봐도 오천원 백반집..참~~~반찬 참해 +_+
☆불꽃다욧☆ 밥은 반 남기구..꽁치구이는 거의 다먹고..다른반찬들은 조금씩 먹었어요..
백반 반은 남기신건가요
다 드신건가요😈
*독한년* 나도 돈까스별로..ㅎ
겨울아줌마 사실 저 돈까스 너무 맛없어..ㅠ 난 먹방보면서 도시락 먹고 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