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9 점심.저녁



점심 영덕대게에 개딱지 볶음밥 4숟갈
대게라면 두젓갈 ㅜㅜ
평소보다 많이 먹어서 그런지 아직까지 배가 넘 불러요.ㅜㅜ
물도 많이 먹혀서 물배도 차고..
저녁은 배불리먹고 끝이에요..
낼 체중 오전에 못재는데 겁나네요. 한방에 올라 가 있을거
같은..😭😭😭
다들 주말인데 수고하셨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맛나게 먹었어? ㅎㅎ 사진보니 또먹고싶네..ㅠㅋ
다이조부네 나도 그런적 있었는디 ㅎㅎ
발라주는 게살이라면 대환영^^😍😍
띵굴쓰 사진이 두개올라가가 하나 지았는데도 두군데서 댓글이 따로 달리넹.ㅋㅋ 희안..
잘 잘라주셔서 편하게 먹었어요.ㅋㅋ
근데 안짜게먹다 짜게먹었는지 하루종일 물이 먹혀용ㅜㅜ
대게..?끝내준다..
다만 발라먹기 귀찮을 뿐...
♡짱지♡ 아무래도 시댁이 조절하기쉽드라..
친정이 문제.ㅋㅋ
짜게먹으면 아무래도 붓지;;;
난 조절한다고 해서 다행이긴한데
이제 담주가 문제;;어차피 시댁에선 애가 안떨어져서 잘못먹으니..다행인건가
♡짱지♡ 나도 계속 배부르다ㅜㅜ 배불리도 다 못먹었어. 체중 백퍼올랐을거 같애.ㅜㅜ
고생했다~~나도 더 많이 먹어서 그런가 속이 계속 더부룩해서 저녁은 패스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