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다이어트하다가 복부수술받고
거의 두달정도 운동도 못하고 그랬더니
그뒤로 지금 다이어트 다시 하고있는데
ㅠㅠ
몸무게가 너무 안줄어요
이게 근육량 증가로 보아야할까요?? 그렇다고 하기엔
제가 유산소 위주(헬스)밖에 안해서..근력운동을 안하는데 ㅠㅠ
왜 몸무게가 잘 안줄까요 수술전에는 팍팍줄었는데오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없어서 그런건가봐요ㅠㅠㅠ 그래도 계속하면 되겠죠 ㅠㅠ
근육이 많아서가 아니고 없어서가 아닐까요? 저도 근력이 바닥인데 식단에 홈트로 조금씩 운동하는데 잘안줄어요. 기초대사량이 너무 낮아서 그런가 하네요
식단조절도 물론 합니다 ㅠㅠ
식단조절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