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 하루에 얼마나 먹어야 하나요?
의지박약유리멘탈
아침 저녁에는 귀찮아서 주로 과일(사과 바나나) 삶은계란흰자 우유 등 뭐 이런 간단한걸로 떼우고 넘어가게 되요ㅠㅠ점심을 그나마 제대로 챙겨먹는 편인데 야채를 어느정도 양으로 먹어야하나요?오이, 파프리카, 양배추 주로 먹으려고 하는데...야채를 한끼에 몰아서 먹어도 될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하루에 한두끼정도 락앤락 300ml들이 통 한개정도 분량 생각하심 될듯 싶어요. 저는 야채 안 먹다가 먹은 케이스인데 이정도가 딱 맞더라고요. 최근에는 오이반개, 방토 5~6알정도 아래에 채워두고 위쪽 양배추 채썬거랑 새싹채소 해서 먹고있어요. 닭가슴살이랑 같이 먹으니 한끼에 다 먹진 못해서 토마토랑 오이는 간식으로 돌리는 중이긴 해요.
제가 한끼에 야채만300g 먹은적 있는데 다먹기까지 1시간20분 소요됬어요..ㅋㅋ 엄청 배불러서 고통스럽습니다. 150~200g 드셔도많이 드시는거지만 먹다보면 채소에 들어있는 소량의 단맛을 느낄수 있어요. 드실수있을만큼 많이드세요. 80%가 수분이고 잎채소200g에 50칼로리 입니다.
생리증후군 ㅠㅠ 운동하세요?
무서워서 밥을 못먹겠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한두끼정도 락앤락 300ml들이 통 한개정도 분량 생각하심 될듯 싶어요. 저는 야채 안 먹다가 먹은 케이스인데 이정도가 딱 맞더라고요. 최근에는 오이반개, 방토 5~6알정도 아래에 채워두고 위쪽 양배추 채썬거랑 새싹채소 해서 먹고있어요. 닭가슴살이랑 같이 먹으니 한끼에 다 먹진 못해서 토마토랑 오이는 간식으로 돌리는 중이긴 해요.
제가 한끼에 야채만300g 먹은적 있는데 다먹기까지 1시간20분 소요됬어요..ㅋㅋ 엄청 배불러서 고통스럽습니다. 150~200g 드셔도많이 드시는거지만 먹다보면 채소에 들어있는 소량의 단맛을 느낄수 있어요. 드실수있을만큼 많이드세요. 80%가 수분이고 잎채소200g에 50칼로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