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초초촟초초촟초강추'
원래 입맛이 새콤달콤한걸 좋아해서 그런지몰라도 거부감도 없고 너무 맛있내요 ㅎ 젤리도 너무 탱글거리진하고 부드러운느낌이라 더좋아요 ㅎ (마치 알로에주스에 있는 알로에느낌) 맛있어요 정말 ㅎㅎㅎㅎ 양이 조금 부족하지만 가성비 좋으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