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하니 좋아요~~
맛있어요 구수하니 ㅎ 근데 너무얇은 일회용 포장지라서.. 환경호르몬 생각하면 그릇이 필요해요~ 하나 팁이자면 잘개 부숴숴 물을 부어야 좀더 부드러워져요.. 너무 뭉쳐진거는 잘 안불어서.. 딱딱합니다~~ 괜찮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