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밖에서 먹어야되서 도시락이예용
학식 먹기 싫어서 아침일찍 일어나서 도시락 만들었는데 가방에서 뒹굴뒹굴 몇번 했더니 엉망이네용 ㅇㅂㅇㅎㅎ;;
맛은 진짜 좋네용😽
삶은 밤고구마 100g
기름없이 구운 두부 50g
파프리카 큰거 반개
토마토 한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AOA 혜정 😭혜정님은 항상 기분좋아지는 댓글달아주시네요👍🏻🙈
리틀 소진님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