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차^^



아침은 연어스테이크와계란2개 그리고 아보카도반개
점심은 땅콩이랑 전자렌지로 만든 치즈과자
저녁은 소시지 , 계란2개 , 아스파라거스2줄
물은 750ml 로 4병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