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이어트 시작하면 제일 먼저 끊어야하는게 술, 야식, 기름진 음식, 밀가루 음식들이죠..근데..야식이라도 건강한 다이어트식은 어느정도 괜찮아요~ 특히 운동후 1시간 30분 안에는 단백질을 반드시 드셔야해요. 야심한 시간이라도요~
이러는 저도 치킨이랑 빵이..지금까지 젤 참기 힘들어요...
맞아용! 저도 오늘부터 야식 끊으려구용! 힘내시라구 좋아용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