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지박약일까요 ㅜㅠㅠ
꾸준히 기록하고 해야되는데 그게 생각처럼 안되네요 ㅜㅜㅜ 귀찮은거같기더하고 의지박약일까요? ㅜㅜㅜ
어떻게해면 이걸 극복할수잇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나약한 몸과 정신때문입니다 그누구도 해줄수 없어요 오로지 본인만이 나약함을 깨부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