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오늘은 식단조절도 성공!
다신운동했는데 땀이 줄줄 ㅠㅠ
목 스트레칭이 제가 알던 것과 달라서 신기했어요;)
운동 '서있기'는 드럭스토어 육체노동을..ㅋㅋㅋㅋ 알바 강도가 있다보니 서있기로라도 기록을 하고싶었습니다..ㅋㅋㅋㅋ 안그럼 너무 억울해..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김기성 트레이너입니다.
아침에도 가볍게 단백질섭취 (삶은계란 1~2)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식사하실 때, 항상 풍부한 단백질과 채소를 드시는게 좋습니다 ^^
아달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상 줄이고, 양심상 늘리고 뭔지 알아요.
화장실 가서 잠깐 앉아있는 시간 같은건 양심적으로 빼셨군요 ㅋㅋㅋㅋ
건강 미인 솨동 7시간 30분이지만 역시 양심상 30분 줄여서 7시간으로... 합니당ㅠㅜ
헐 정말 알바 강도가 장난아니네요~~ 진짜 운동 되겠어요
서있기 420분. 컥컥
7시간이신거예요? 우와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