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냥 먹고픈걸 드세요. 고민한다는건 먹고 싶어서 그런거잖아요? 아침이나 낮에 반정도 드시면서 모자란 영양 다요트식 병행해서 드시면 되요. 다요트 한다고 꼭 다요트식으로만 고집할 필요 없어요~ 일반식이던,분식이던,인스턴트던 양조절하면서 모자란 영양소 보충해서 골고루 먹으면 되요. 그럼 살 안빠질거 같죠? 희한하게도 빠져요~ 제가 이렇게 먹거든요. 다요트식으로만 먹는 것보다 저런식으로 먹는게 정체기 극복에도 유리하고, 요요도 최소한으로 막아주구요. 전 15키로 뺏어요. 지금도 빠지는 중이구요. 정상체중 될때까지 5키로 남았네요^^ 음식으로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칼로리 사전으로 비교해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