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쁘띠아 아!! 우리다같이 파이팅해요!! ㅎㅎ
연우23 저도 고도비만인데 ㅎㅎ
쁘띠아 저는워낙고도비만이라서요ㅜㅜ 저도1키로빼기힘든 몸무게로 가고싶습니당ㅜㅜ
6일만에 5.8키로? 완전 대박.1키로 빼기도 넘 힘들어요.ㅜㅜ
슬1000 5.8키로용
얼마나빠지셧나용 ㅠㅠㅠㅠ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