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칼로리가 왜이렇게 생각보다 높을까요 ㅠㅠ
고구마 한개 반 먹었더니 452칼로리에
샐러드 먹다가 고기 몇점 먹었더니
500칼로리가 훌쩍 넘네요 ㅠㅠㅠㅠ
제가 너무 많이 먹는건가요..?
일부로 밥은 안먹는데 ㅠ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역쉬~ 그래도 빨리알아서 다행이에요 ㅎ
이제 안심할수 있겠어요^^화이팅!!!
식이형제맘 형제맘님 ㅠㅠㅠㅠ 이거보세요 역시나였어요 하긴 하루종일 샐러드만 먹었는데 천칼로리가 넘어가는게 이상했어요 ㅠㅠㅠㅠㅠㅠ
저도 고구마 먹으려고 쪘는데 칼로리 너무 높게 나와서ㅠ 안먹고 엄마랑 강아지 먹게 소분해놨어요. 대신 단호박이나 밤호박으로 대체하려구요ㅠ
고구마 보다 단호박이 칼로리는 더 낮아요 단호박 드세요!
식이형제맘 집가서 한번 재 봐야 겠어요 감사함니다 !
이상하네ㅡㅡ? 그럼 참치캔100그람짜리 한번재보세요 캔무게까지 120그람 나오더라구요~~
식이형제맘 그릇 올리고 0으로 맞추고 잰거에요 ㅠㅠ 그릇까지 쟀으면 훨씬 많이 나왓겟죠... 고장날리가 없는데 새로 산거고 ㅠㅠㅠㅠ
그릇까지 같이 잰건 아니죠?
헐~ 저거 100그람도 안되겄는디요? 저울계 고장나거 아닌지,,
알렉쉘 아기용 식판에 이정도 담았는데 160g 나왔어요... 저도 당황스럽더라구요 저울 새로 산건데 왜 이럴까요 ㅠㅠㅠ 답답하네요 저도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