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고민이에요!
한끼에 적당한 영양소로 챙겨먹는게 넘 힘들어요ㅜ
혹시 팁같은거 있으신분 있나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너무 다이어트식이면 장기간으론 힘들어요.
아침 두유.
점심저녁은 일반식으로 저칼로리식사로
단백질은 닭가슴살.연어캔.고등어통조림.오징어
돼지불고기.등뼈.오리고기..
식사메뉴는 다양해요
모르면 무조건 정석대로.. 고구마,흰자,아몬드(1끼~2끼에) 몇알,오이나 당금 같은 채소, 토마토, 과일 1가지로 큰건 반개,작은건 하나(저녁에는 과일 절반으로 줄이기) 요게 탄단지야과물.. 다요트 식단이에요. 나중에 맞는걸로 자꿔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