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다이어터 2년차 직장인입니다.
바쁜아침마다 끼니를 거르기 쉬웠는데 체험단 선정되면 아침마다 가볍게 잘 챙겨먹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다이어트의 시작은 아침잘 먹기 자나요 ㅎㅎ 저에게 체험의 기회를 주시면 열심히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