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랑 양배추만 먹고있는데 괜찮은건가요?
땡땡이이
아침은 {양배추(255g)+ 드레싱} 혹은 {바나나 1개}점심은 {삶은 고구마 1개+양배추(255g)+드레싱 }저녁도 점심과 똑같이.기본적으로 이렇게 먹고있어요.물론 배고파서 밤에 오늘처럼 과일을 먹어서 완전 지키는건 아니지만요 ㅜㅜ .수정해야할 부분이 있으면 의견주세요.운동은 제가 안 하기도하고, 시간이 안 맞아서 고려사항이 아니에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단백질 부족 이에요.양배추.고구마.바나나.. 모두 탄수화물
꾸준히 오랫동안 저 식단을 유지한다면 영양결핍 걸려서 탈모 등이.생길 수 있어요.저렇게 먹으려면 영양제는 필수로 챙겯ㅇ세요
키 160에 54쯤인데 ㅠㅠ 쥬비스 하고시퍼용
무릎 통증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단백질 부족 이에요.
양배추.고구마.바나나.. 모두 탄수화물
꾸준히 오랫동안 저 식단을 유지한다면 영양결핍 걸려서 탈모 등이.생길 수 있어요.
저렇게 먹으려면 영양제는 필수로 챙겯ㅇ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