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분들또있나요..
진짜 왜살지 싶어요 ㅜ미니지방흡입? 까지했는데 의지가없어서 한달다되가는데 ㅠㅠㅠㅠ체중도 못줄이고 있어요..지방흡입 진짜 엄청 빼지않는 이상 라인교정 효과만 있는것 같아요..물론 전보다는 만족스럽지만 돈을 그렇게 투자하고도 체중도 못줄이고 있는 제가 한심해요..진짜 ㅜㅜㅜ울고싶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힘내세요~ 의학에 의존 하시지 마시구
기본적인게 젤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것
같아요^^ 식이조절과 운동만이 답이 예요
할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