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삼일째 폭식중....힘들어요
생리전이라그런진 모르겠지만 그냥 있으면 다집어먹게되요
절 그냥 놔버려요 ㅠㅠ한달동안 그래도 잘조절했는데 이제좀 빠지려니까 폭풍흡입하네요 오늘도 고기랑 과자 왕창먹고 스트레스받고.. 무한반복이네요
이제 힘들어요 너무포기하고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처음시작햇을때 생각해보세요..포기하시면안되요 잠깐오는 고비일뿐입니다 다시 일어나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