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샐러드 (야채랑 먹어줘야 제맛)
아침 : 무화과 + 달걀1개
점심 : 닭가슴살 샐러드
간식 : 호두3개
저녁 : 닭가슴살 샐러드
닭가슴살로 이렇게 야채랑 볶아서 먹우면 덜 뻑뻑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다이어터들 오늘도 힘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얌얌 다신다이어터 퐈팅!!
맛있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