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다시 쪘어요 ㅠㅠ
가렁
칠십팔에서 시작했구요 하루에 칠백칼로리 정도 먹고 운동은 강아지랑 산책 나가거나 그랬거든요 근데 74키로 까지 빠지고 더 먹지도 않고 그냥 평소대로 했는데 75로 다시 살이 붙었어요 진짜 스트레스 받네요 ㅠㅠ 의지가 줄어들고 있어요 ..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먹는걸 좀더 단백질위주로 챙겨드시고 조금더 운동하세요.1000칼정도 맞춰보세요~^^
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더큰일나기전에 운동 더 빡시게 해야겠어요
먹는걸 너무 적게 먹고 운동을 안하면 기초대사량이 낮아지지 않을까요? 단백질 위주로 섭취하시고 근력운동도 병행해서 기초대사량을 높여보세요!!
30일 버핏 테스트 19일차 성공!
30일 슬림한 팔 6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먹는걸 좀더 단백질위주로 챙겨드시고 조금더 운동하세요.1000칼정도 맞춰보세요~^^
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더큰일나기전에 운동 더 빡시게 해야겠어요
먹는걸 너무 적게 먹고 운동을 안하면 기초대사량이 낮아지지 않을까요? 단백질 위주로 섭취하시고 근력운동도 병행해서 기초대사량을 높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