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2일ᆢㅠ9칼로리 초과^^
뭔가좀 많이먹은듯하더니ᆢ
흑ᆢ칼로리 초과네요
9칼로리 초과인데 봐주심 안될까요??
ㅠㅠ아깝잖아요 ㅎㅎ
점심은 막국수 먹었는데 배가넘 고파서
사진찍는다는걸 까먹었네요
ㅋ국물조금 남았을때 생각나서리ᆢ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날씬이고파~ ㅋㅋ힘이팍 됩니다~~
콩불 레시피올립니다
쫌이따 보러오셔요~~
아깝네요 ㅎㅎ
봐주세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