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근력하니 후덜덜하네요
지난주 팔이 아파 근력운동 못 했는데 어제 간만에 쉬었던 근력 운동했더니 힘드네요
원래 페이스는 기대도 안 했지만 1/3정도의 운동량도 벅차네요
유산소에 맛들이니 유산소가 더 편해서 근력하기가 싫어지네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AOA 혜정 유산소 좋지요~ 유산소만 하다간 몸 간신히 지탱하는 근육도 다 없어질까 걱정돼서요... 오늘은 비도 오고 요새 입맛이 없어 잘 안 먹었더니 축 쳐져서 일찍 잠이나 자려구요
유산소가 좋아요
딸기맘5 20개씩 끊어서했는데 힘들더라구요ㅠㅠ
피티 생각없었는데 트레이너가 옆에서 같이하면 금방 될거 같다면서..ㅋㅋ
맨날 혼자 나와서 운동하는거 보고 꽂혔나봐용
54kg-49kg 와~ 엄청나시네요 전 레그레이즈 열개에서 스무개가 고작인데... 피티 받으신다니 부러워요~ 전 애도 셋인데다 워킹맘인지라 나가서 하는 운동은 엄두가 안 나네요
딸기맘5 어휴 전 오늘 피티받으면서 런지 80개하고 레그레이즈 40개에.. 아령이랑 케틀벨 들고 팔운동 했는데
죽는줄 알았어요
특히 레그레이즈..배 터지는줄ㅜㅜ
54kg-49kg ㅠㅠ 맞아요... 스쿼트 백오십개씩했는데 오십개도 못 하고 힘들어서 넘어갔어요 오늘은 비가 오니 운동하기 싫으네요ㅠㅠ
근력운동 힘들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