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20 점심저녁

아침으로먹은 가지볶음이랑 곤약밥 점심도 재탕이요ㅋㅋ

이건 콩물이에요 여름에 콩국수에 꽂혀가지고 먹으러다니다가 콩물만 먹고싶어서 국수빼고 먹고있어요ㅋㅋㅋ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살은 잘모르겠는데 생리가 참..잘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여성에 좋다고 하네요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비니사랑 맞아요 콩물짱 먹다보니 시판두유 싱거워서 안먹게되더라구요ㅋㅋㅋ
저도 콩물사랑~~^^면 안넣어도 넘 고소하구 두유대신 먹어도 충분할듯 하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