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급식...

4교시에 체육해서 점심에 많이먹고 저녁이 맛있어서 또 저만큼 먹었네요ㅠㅠㅠ 저녁은 순대볶음이랑 파스타샐러드 먹었어요 휴 탄수화물덩어리...
다음달부터는 석식은 도시락먹으려는데 그전까지는 가르니시아 사놓고 안먹는거있는데 그거라도 먹을까봐요ㅠ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신예비인 ㅋㅋㅋㅋ저는 지금 빵먹어요~ㅎ... 어제오늘 탄수화물 폭탄맞았네요 입만 행복한...
망했어요. 저방금 초코 아이스크림하나머금ㅋㅋㅋㅋㅋㅋ망햇죠정말 김치전 3개 먹고...ㅋㅋㅋ큐ㅠ
다신예비인 헐 어떻게...ㅠㅠ 저는 밥을 안먹다시피하고 반찬을 다먹어요ㅋㅋ 점심엔 와장창 깨져서 평소의 3배쯤 먹었어요ㅠㅠ 요즘 좀 올라서 다시 복구해야하는데..ㅠㅠㅠ
행복해지는날 폰 안내서 먹자마자 바로 기록했어요ㅋㅋ 폰 낸날이나 데이터없는날은 적어뒀다가 기록해요
전꿋꿋하게 친구들한테 고기다 주고 김치랑 밥만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와.. .급식을어떡해기억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