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다욧 시작합니다
5년전 덴마크하고 대상포진와서 두번다시 안할려고 했는데 본의 아니게 할수밖에 없네요
휴가를 너무 신나게 달렸나봐요
2주에 보신 2주 해서 5kg감량을 목표로
목표체중은 55kg 미용체중은 52kg더라고요
5년전에 7kg감량 했었는데 이번에는 어찌될지 5kg감량이 꼭 성공하길...
조금 힘들어도 목표를 위하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유성짱 지엠은 도저히 엄두가 나지않아서...
화이팅해요 ^^
저도오늘부터지엠다욧시작했어요 우리같이꼭성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