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0 두근두근 일반식!

GM7일+보식3일을 마치고 첫 일반식이에요!
사실 오늘 점심도..간단하게 때울 기회였는데요..
뭔가 이제 일반식을 먹어보고 체중변화를 알고 싶더라구요..실험차..(실험할 단계도 아니면서...)
그래서 굳이 점심 먹으러갔어요.
여러가지 반찬이 많았어요!
밥은 적게 먹었지만 반찬을 많이 먹은듯ㅜㅜ
그래두 올만에 먹는 일반식 너무 좋았어요!😍
저녁 체중이 기대(걱정😧)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콩콩새 이야 그러시구나!
다행히 반가운말씀!^^
저도 한동안 유지라도 됐음 좋겠네요!
8월 첫주 지엠 끝나고
지금 셋째주 인데
유지 잘하고 있어요
1~2 왔다갔다 하네요
51~ 52
저는 유지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어서 ...
정체기깨려고 한거라
점심 한끼만 일반식 하고 있어요
55kg을 꿈꾸며 지금 gm후라서요.. 요요 때문에 그러죠..^^
그래두 맛있게 먹었으니 된거죠!^^
먹은 후에는 약간 올라가있지만 다음날 되니 다시 내려가있드라고요 ㅎㅎ 맘 편히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