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2일 시작합니다

버섯 애호박은 기름없이 굽고 깻잎에 싸서먹었어요
무쌈도 꺼낼까하다가 입맛이 확돌까봐 참았어요^^
어제보다 -0.9
수분이빠진걸알지만..
배는 쑥들어갔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화이팅^^!!